닫기

자연과 문명 그리고, 인간이 하나되는 골프장을 꿈꾸었습니다.
호수와 맥반석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전 코스에서 송림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울산바위와 동해가 바라다 보이는 자연 그대로의 무공해 골프장!
파인리즈! 저희는 그 꿈을 하나하나 실현해왔습니다.

Hole 선택

넓은 페어웨이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그린은 새로운 각도로 마음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편안한 홀로 필요이상의 욕심을 부리지 않는 한 산뜻한 출발을 기대할 수 있는 홀이다.
동해바다가 보이는 내리막 Par5 홀로 장타자는 투온이 가능하며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나 욕심을 낸다면 자칫 위험에 빠질 수 있다. 2nd IP지점 페어웨이 우측은 벙커와 나무에 시야가 가려져 2nd 샷이 좋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리즈코스 1번홀 제원
리즈코스 1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1 469m 512 5 8

홀 좌측을 연못이 감싸고 좌로 굽은 전형적인 도그랙 홀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욕심을 낼 수 있는 홀이다. 무리한 티샷은 화를 자초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인내력이 요구되는 홀이다.
홀 전체가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비교적 짧은 Par4 홀이다. 티잉그라운드가 우측을 보고 있으니 방향 설정을 신중히 해야 하며, 좌측 벙커 안에 보이지 않는 해저드가 도사리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한다. 그린 안에 도너츠 벙커에 빠지지 않도록 핀 위치에 따른 공략이 필요하다.
리즈코스 2번홀 제원
리즈코스 2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2 343m 375 4 6

연못에 둘러싸인 아일랜드 그린과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으로 플레이를 경쾌하게 즐길 수 있는 홀이다.
아일랜드 Par3 홀로 티샷 시 거리와 뱡향에 정확성이 요구되는 홀이다. 항시 바람이 있으니 클럽 선택을 신중히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린은 솥뚜껑 지형으로 안전하게 중앙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
리즈코스 3번홀 제원
리즈코스 3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3 177m 194 3 5

티 주변의 연못과 여성용 아일랜드 티에서의 느낌은 특별한 것이며 티샷에 따라 성공적인 2nd샷을 할 수 있다.
그린에서 설악산이 한 눈에 보이는 Par4 홀이다.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 2nd 지점에서는 핀보다 약간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좋으나, 우측 언덕 OB지역으로 어드레스를 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전체적인 오르막이므로 조금 길게 보는 것이 좋다.
리즈코스 4번홀 제원
리즈코스 4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4 385m 421 4 4

자연의 늪지가 살아 숨쉬는 우로 굽은 Par4 도그렉 홀로 카트길을 따라 심은 복숭아 나무가 자연미를 더한다.
비교적 긴 Par4 홀로 자연 늪지대를 넘겨야 하는 어려운 홀이다. 오른쪽으로 휘어지는 도그렉홀로 장타자는 우측으로 공략할수록 그린과의 거리가 짧아지나 그린까지 이어진 자연 해저드를 주의해야한다. 2nd 공략 시 그린 앞 우측 깊은 벙커에 빠지지 않도록 정확성이 요구된다.
리즈코스 5번홀 제원
리즈코스 5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5 451m 493 4 2

티앞에 펼쳐지는 넓은 연못과 벙커로 완전 포위된 그린은 거리까지 가히 위협적 인 홀로 모든 플레이어의 감탄과 탄성이 나올 수 있는 홀이다. 티샷의 정확성이 절대적인 홀로 플레이어는 티샷 전에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전략이 필요하다.
파인리즈의 자존심인 Par3홀로 그린을 공략하기 까다로운 홀이다. 그린 앞 그라스벙커 턱이 높아 온그린이 쉽지 않고 길게 샷을 하게 되면 뒤족 벙커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클럽 선택에 유의해야 한다. 그린 라인은 우측으로 흐르니 약간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하다.
리즈코스 6번홀 제원
리즈코스 6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6 223m 244 3 3

약간의 하향 구배가 있는 부담감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홀로 좋은 결과가 예 상되는 홀이다.
거리가 비교적 짧은 Par4 홀로 장타자는 왼쪽 벙커 방향으로 공략하면 유리하지만, 자칫하면 OB의 위험이 잇다. 안전하게 좌측벙커 우측을 보거나 벙커 중앙으로 넘긴다면 성공적인 티샷으로 무난히 파를 기록하거나 버디의 기회를 노려 볼만한 홀이다.
리즈코스 7번홀 제원
리즈코스 7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7 353m 386 4 9

전장 610m의 긴 홀로 지그재그로 굽어있고 1IP 우측에 연못과 벙커가 도 사리고 있으며 2IP와 그린 사이의 잘록한 페어웨이가 있어 거리를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없어 정확한 샷만이 홀을 공략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다.
지그재그 Par5홀로 코스 공략 지점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는 홀이다. 티샷 시 우측 벙커 안으로 안 보이는 해저드가 있으니 페어웨이 좌측벙커 방향으로 공략을 하고, 2nd 샷시 송전탑 방향으로 샷을 하는 것이 좋다. 송전탑보다 좌측이거나 우측은 그린을 공략할 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공략이 관건이다. 그린 라인이 뒤쪽, 우측으로 흐르고 딱딱한 편이므로 그린 공략 시 조금 짧은 샷이 유리하다.
리즈코스 8번홀 제원
리즈코스 8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8 610m 667 5 1

마무리 샷으로 편안한 마음으로 무난히 파를 할 수 있는 홀로 필요이상의 욕심은 화를 자초할 수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라운드를 마무리한다.
티잉그라운드에 올라서면 많은 벙커가 위협을 주고 있지만 그린에서 반대로 보면 대한민국 지도 모양의 벙커만 보이는 par4 홀이다. 티샷 시 벙커만 주의하면 무난한 홀이며 페어웨이 중앙에 있는 벙커에 빠졌을 경우 벙커 턱이 높으므로 해저드 앞까지 샷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 그린좌측 지점은 좌측으로 경사가 심하게 흐르며 앞 핀인 경우가 아니라면 앞, 뒤 폭이 짧은 그린으로 공격적인 핀 공략보다는 그린 중앙 공략이 유리하다.
리즈코스 9번홀 제원
리즈코스 9번홀 제원
길이 YDS PAR HDCP
9 355m 388 4 7